저자 탐 헤스
탐 헤스는 이스라엘 시민으로 1987년부터 예루살렘 올리브 산에서 살고 있다. 그는 ‘예루살렘 열방 기도의 집(Jerusalem House of Prayer For All Nations, JHOPFAN)’을 설립했고 ‘올네이션스 컨버케이션 예루살렘 & 워치맨 투어 이스라엘(All Nations Convocation Jerusalem & Watchmen’s Tour of Israel)’을 이끌고 있다. 올리브 산에 자리한 예루살렘 열방 기도의 집은 1987년부터 하루도 쉬지 않고 24시간 하프 앤 볼 예배와 기도를 이어오고 있다.
탐 헤스는 ‘프로그레시브 비전 출판 & 미디어(Progressive Vision Publishing & media)’를 설립해 30권의 책을 출판했으며 50개 언어로 2백만 부 이상 인쇄됐다. 그의 저서로는 《The Watchman(파수꾼)》, 《Let My People Go(내 백성을 가게 하라)》, 《Pray for the Peace of Jerusalem(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해 기도하라)》, 《Restoration of the Tabernacle of David(다윗의 장막의 회복)》, 《Prepare the Way for the King of Glory(영광의 왕이 오실 길을 예비하라)》, 《God’s Abrahamic Covenants with Israel & The Church(하나님께서 이스라엘과 교회와 맺으신 언약)》, 《House of Prayer for All Nations(열방 기도의 집)》 등이 있다.
탐 헤스는 왕과 그분의 왕국을 위해 그리고 모든 열방이 함께 왕을 예배하도록 하는 일에 헌신하고 있다. 유대인과 아랍인이 메시아 안에서 화해하여 예루살렘과 이스라엘이 이집트와 앗수르와 더불어 세계 중에 복이 될 것을 바라며 영광의 왕이 오실 길을 예비해, 왕께서 올리브 산에 발을 디디고 서시며 예루살렘에서 다윗의 왕좌에 앉아 이스라엘과열방의 왕으로 다스리실 날이 오도록 전념하고 있다.
그와 아내 케이트는 위대한 왕의 도시 예루살렘의 올리브산에서 왕을 섬기는 일꾼이자 풀타임 스태프 50명과 함께 하나님 나라의 사도적 예언적 공동체를 감독하며 이끌고 있다.
페이지 미리보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