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미국의 가장 세속적인 도시 브로드웨이에서
엘리야 선지자가 바알의 거짓 선지자와 대결을 펼친
이스라엘의 카르멜산으로의 드라마틱한 여정!
추천사
<카르멜로 가는 길>은 기적의 이야기이며 우리가 사는 바로 이 시점, 마지막 때가 되기까지 공개될 수 없던 이야기다.
이스라엘에서 예언은 급속하게 성취되고 있다. 승리의 집과 카르멜 공동체는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재림 이전에 이스라엘에서 행하겠다고 하신 강력한 역사에 대한 약속 성취의 일환으로 성령께서 세우셨다.
이스라엘을 사랑하는 모든 친구들은 하나님의 인도하심, 그분의 은혜와 성령의 운행하심에 전율을 느낄 것이다. 엘리야가 주님께 제단을 세우고 바알의 모든 거짓 선지자들을 쳐 죽인 바로 그 산에서 말이다.
데이비드와 카렌 데이비스 부부는 마지막 때 카르멜산의 놀라운 증인으로서의 역할을 선구적으로 감당하며 주님께 강력한 쓰임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도 이 책은 하나님께서 이스라엘과 언약을 잊지 않으셨다는 살아 있는 증거가 될 것이다.
데이비드 윌커슨
(타임스퀘어 교회 창립 목사)
저자 소개
데이비드 데이비스는 이스라엘 하이파에 케힐라 하카르멜 공동체를 세운 창립 목사이다.
예수님을 극적으로 만난 후 성공적이었던 연극배우로서의 삶을 떠나 뉴욕에서 마약, 알코올 중독자들을 상대로 사역을 시작했다.
1989년,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해서 이스라엘로 가서 성경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재활센터인 ‘승리의 집’을 세운다. 그 후 1991년 1차 걸프 전쟁이 끝난 후 하카르멜 공동체를 세웠다. 예수님 안에서 변화되는 삶에 대한 그의 열정은 이스라엘의 많은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주님께로 인도했다.